Home > 알림마당 > 게시판
제목 CBS와 한기총은 지금 국민들을 속이고 있습니다.
글쓴이 수리매 작성일 2016-04-23 09:28:21
법조협회에 알립니다 현재 한기총은 거짓 된 교리로 성도들을 가르치며 자신들의 수가 급감 하는 것을 막고자 타 교단을 허위 왜곡된 정보로 비난하며 이를 CBS를 통해 공중파 방송으로 내보내고 있습니다. 지난 수년 간 이를 교계간의 분쟁으로 이어질까 우려해 묵인 해 왔으나 이들의 만행이 도를 넘었습니다. 이에 호소합니다.

호 소 문

존경하옵고 현명하신 현 정계 각계각층 인사님께 호소합니다.
호소인들은 대한민국의 피로 태어나 호적에 등록된 국민들이며 기독교인들입니다.

우리 기독교는 새하늘새땅(일명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입니다. 이는 성경에 있는 명칭 그대로입니다. 이 호소문은 한기총(한국기독교총연합회)과 기독교 방송 CBS의 거짓된 만행과 편향적 편파적 행위, 반국가, 반사회, 신천지 아웃, 강제개종교육, 신천지와의 전쟁 선포 등의 만행에 대한 호소문입니다.

그들은 날마다 거짓말을 지어내어 신천지에게 뒤집어씌워 왔고, 이는 인터넷에 들어가 보면 눈을 뜨고 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 저들이 죽이고 행음하고 횡령하고 부패에 부패를 거듭하는 그곳에서 우리는 고린도후서 6장 14~18절같이 진리를 따라 나왔습니다. 하나 신천지에게는 거주도, 직장도, 학교도, 건축도 못 하게 합니다. 한기총과 CBS는 하나님도 없고 진리도 없으며, 사랑도 용서도 축복도 없고, 오직 돈과 권세와 저주가 난무합니다.

우리는 한때 한기총 안에서 목사, 장로, 전도사, 성도로 일했고, 각 부서에서도 일했습니다. 솔로몬이 이방신에게 절한 죄로(열왕기상 11장) 이스라엘 나라가 남북으로 갈라져 망했습니다. 한기총은 일정 때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했으며, 이로 인해 우리 나라도 이스라엘같이 남북으로 갈라졌습니다. 한기총은 회장 자리를 돈으로 팔고 사고 했으며, 신학교 문전에도 가보지 못한 자들에게도 돈 받고 목사 안수를 해주었습니다. 이것이 기독교의 법입니까?

누가 반국가, 반사회, 반기독교입니까?신약 성경 디모데전서 6장 10절에는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된다고 하였습니다.

이 같은 한기총과 CBS는 국민에게 시청료를 받으면서도 거짓말을 먹이는 방송을 했고, 평화 일을 하지 못하게 방해했으며, 하나님의 말씀의 뜻을 다른 것으로 <별지>와 같이 거짓 증거 하였으니 폐쇄해야 한다고 봅니다. 여러분 폐쇄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대로 거짓되게 방송하도록 그냥 두어야 하겠습니까? 답을 해주십시오.

성경에 거짓말하는 자는 마귀라고 하였습니다(요한복음 8장 44절). 한기총과 CBS가 거짓말을 지어내어 우리를 망하게 하고자 하는 것으로 보아 그들이 어떤 신의 소속인지 알 만합니다. 하나 우리는 저들의 거짓말로 인해 사회에서 매장을 당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경대로 성경으로 도장을 찍은 듯이 신앙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죄 되는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모두 저들이 지어낸 거짓말들입니다. 또 저들은 신천지가 무당을 데려다가 굿을 했다고 터무니없는 거짓 보도를 국민에게 하고 있습니다.

한기총이 우리를 미워하는 이유는 우리의 참 증거로 인해 자기들의 거짓 증거가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한때 저들이 휴거한다고 전국이 떠들썩했습니다. 휴거했습니까? 거짓말이 진리가 될 수 없고 종교가 될 수 없습니다.

정치인 여러분들, 한기총의 거짓말에 속지 말고 편향적 편파적 두 개의 국민, 탄압적 편견적 종교가 되지 않게 해주십시오.

세계가 보고 있고 하나님이 보고 계십니다. 우리 나라 헌법에는 신앙의 자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한기총에서 나온 이유는, 그곳이 하나님과 진리가 없고 돈과 권세가 난무하고 부패에 부패를 더했으며 하나님의 말씀의 뜻을 다른 뜻으로 거짓 증거를 함으로(별지 참고) 이단이 된 것을 알고 진리를 따라 신천지에 온 것입니다. 신천지는 하나님과 진리가 성하며 최고의 진리가 있습니다.

한기총은 한때 교인 수가 1,200만이라고 했으나 지금은 급감되어 그 절반이 되었고, 또 두 개로 갈라져 서로 이단이라고 하고 있지 않습니까? 하나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신천지는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한기총과 CBS가 그토록 방해를 해도 말입니다.

하여 한기총과 CBS는 신천지에 대해 거짓말을 지어내어 유포하였으며 강제개종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먼저 청년들의 부모들을 미혹하여 자녀 입에다 반창고를 붙이고 손과 발에 수갑을 채우고 원룸에 감금하고 인신공격적 거짓말로 개종을 강요했으나 그들은 개종되지 않았고 한기총의 교인 수는 여전히 급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어찌 신앙인의 행동이란 말입니까?

우리는 자원봉사 활동, 대형 손도장 태극기 제작, 조국통일선언문세계평화광복선언문 비석 건립, 그리고 현충일 기념행사 때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위로하는 행사 등을 했으나, 한기총과 CBS는 이를 반국가, 반사회라 하고 신천지 아웃(OUT)을 외치고 있습니다. 누가 반국가, 반사회입니까? 답을 주십시오.


색안경으로는 바른 색을 알지 못하고 일에 사심을 가지고 임하면 진실을 알지 못합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우리보다 더 국위선양을 한 곳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달하고 계시를 통달합니다. 이것이 진리입니다.
한기총 그 누구라도 성경 기준으로 신천지와 시험을 쳐 보면 사실이 드러날 것입니다.

우리는 수년 간 지금이 약속한 추수 때임을 알렸습니다.
지금은 새 시대를 맞이할 때이며 하나님이 통치하실 때입니다.
또한 추수되어 인 맞고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의 재창조 때입니다. 

협회장님 그리고 수고하시는 모든 분들 이들은 국민들의 눈과 귀를 속이고 있습니다. 이를 바로 잡아 줄 수 있는 것은 여러분 입니다.
부디 바르고 정의로운 판단을 내려서 무엇이 맞는지 확실히 판단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법조협회 홈페이지도 있군요
다음글 방송법이 잘 적용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제목
내용
0 / 100 (한글 50자 / 영문 100자)
상업성 글이나 욕설등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